지원센터
HOME / 지원센터 / 유지보수
유지보수

고객 성공 프로세스

도입시점부터 제품의 사용현황을 3개월 단위로 파악하고, 현재 상황에 맞는 맞춤형 로드맵을 제시합니다.
이플랜의 성공프로세스로 고객성공률 100%에 도전합니다.

유지보수 서비스 프로그램

유지보수 서비스 세부사항

기술지원 서비스

기술지원서비스

고객 현장 방문 지원

제품별 정규 교육

[ EPLAN Electric P8 ]자동화 장비 및 설비의 전기회로 교육
  • 초급 : 핵심기능을 이해하고, 실습을 통해 기능 활용도를 높여 현업에 적용
    중급 : 보고서 양식 및 심볼 등의 데이터 구축, 매크로 등을 이용한 표준화 산업
    업고급 : 주료 기능들의 원리 및 속성을 파악하고 커스터 마이징

유지보수 서비스 세부사항

[ EPLAN Focus ]전장설계와 협업 / 통합을 위한 기구, 하네스, P&ID교육
  • EPLAN Product 사용자를 위한 각 대상에 맞는 교육 진행
    교육 신청 기한 : 교육 일정을 확인 하여 1주일 전까지 신청
    교육 신청 절차 : 하단의 교육일정 확인 -> 상세 내용 확인 후 신청하기 -> 접수 완료
    커리 큘럼 및 상세 내용은 원하시는 교육을 선택 하시면 상세히 안내 되어 있습니다.